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웃고 시작한다...

이제 나는...... 심희섭을 보기 위해 ..드라마를 본다고 말할것이다..


그래 작가.. 넌 너무 떡밥을 여기저기 뿌렸어...


누구 블로그에서 봤는데 그 보육원에 있던 아이들 위주로 전개 해나가면서 실마리를 풀고 긴장감을 쪼인다고 했는데 


사실 나도 예상했다 그 .. 졸부 와이프 언니 나올때까지만해도.. 그렇게 뽀빠이 정체를 알려주면서 .. 아 작가 좋은뒈?ㅋㅋㅋ


이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정육점 애를 뼈다구나 셔틀 시키고 떙치는 모습에서 분노가 저정도닠??? 어릴떄 그렇게 혹독하게 당햇는데 뼈다귀 셔틀하고 떙이니 ???


심희섭은 의중이 뭔가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그러다가 난 이제부터 욕망의 남자가 될테다 !! 이것도 웃기고 


다른의도가 있다면 복선이라도 있어야 하는데 없음....없어 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왜이래여 ??????


약혼식은 쌩둥맞게 뭔가???


초반에 작은 것들로 디테일하게 떡밥을 던져주고 회수하던 작가님 어디갔어여???


마치 종영에 압박을 받아서 다 잘라먹고 내용을 전개 시키는 느낌이다. 


미드 로스트 중에서 떡밥 던져 놓고 수습 안되서 ㅋㅋㅋ 다죽이는 경우가 있었는데 나 그거 보는거 같아 ㅠㅠㅠ


그리고 옥빈이 언니는...하아....... 나이 30살 쳐먹고 아빠앞에서 그렇게 세상 징징 거리는게 말이 되니 -_-.... 한두번도 아니고 


진짜 .. 개연성 어떡하지????? 아 너무 재밌게 보다가 어이가 없어져서 실망이 크네 ......


심희섭도 진짜 이상한 캐릭터가 되고 점점;;;; 그렇게 애들 장기 매매 당하는것도 힘들어 했으면서 강지환은 세상 잘 죽여 ㅋㅋㅋㅋ


그래 옥빈언니를 살리기 위해서 그랬다 치자... 대체 이유가 먼데?? 니가 지금 하는 행동이 대체 뭐가 옥빈언니를 살리기 위해선데 ?????


어쩜 그렇게 작은 단서도 안주니 ... 작가님 디테일 장인이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가 의리로.. 다음주까지 본방사수....해줄게....... 진짜... 적당히해.... 갑자기 장부에다가...... 약혼식이라니 


우리나라 드라마 신파 찍니 ???..... 진짜 어떻게든..이야기 마무리 할라고 무리하게 던지는 느낌이다......


기대도 안되지만 .. 그냥 볼게 .......... 의리로.. 작가님 왜이래 ㅠㅠㅠㅠ 좋았자나 우리 ㅠㅠ 지난 두달 우리 좋앗자나 ㅠㅠㅠㅠㅠㅠㅠ


시그널을 따라 갈수없는건가.......내가 뽀빠이에요 라고 밝히고 머 할줄 알았떠닠ㅋㅋㅋㅋ 아직은 뽀빠이라고 밝힐 때가 아니라고 하더니


밝히고 끝이야 진짜 ㅋㅋ 아무것도 없어 ㅋㅋㅋㅋㅋ 그렇게 쉽게 말해줄거면 왜 진작 인정하지 그랬어 ㅋㅋㅋ 아직은 때가 아니라더니 ㅋㅋㅋㅋㅋ


어쩌라는거냐... 아 분노.................. 난 다른사람에게 이드라마를 추천하지 않겟다


31명을 죽인것도 세상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 스캔들을 덮을려구 ㅋㅋㅋ ......멋있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정말 큰이유가 있는줄 알았는데 


뭔가 이유가 구구절절 할줄알았는데.... 작가님... 그냥 다 죽었따에서부터 시작한거였어요 ?ㅠㅠ 이유는 없고 걍 다 뒤짐부터 시작해서 글쓰신거였어요 ??


나한테 왜이래여.... 


....내가 다 끝나면 정주행 백만번 해야지 .. 이랬는데 개뿔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여기서 끝내요 감사해요 심희섭을 알게 해줘서 고맙네요 


심희섭이 이제 별로라고 생각이 될지경까지 왔음.... 제발...ㅋㅋ 날 그렇게 악마로 만들지마 ㅠㅠㅠㅠㅠ 작가님 ㅠㅠㅠㅠㅠㅠㅠ왜구래 ㅠㅠㅠㅠㅠㅠ


우리 좋았떤 시절로 ㅠㅠㅠㅠㅠㅠㅠ 돌아가줘 



그래도 심희섭의 댕댕이 매력은.... 심쿵...사랑해여..배우님..........

+ Recent posts